이근 대위 과거(UN경력, 성추행 판결, 빚) 논란 이슈
가짜사나이1 출연으로 인기 급상승중인 이근 대위를 둘러싼 놀란
요즘 핫한 일반인으로 가짜사나이1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어 유튜브외에 이제는 각종 공중파와 CF에서도 볼 수 있는 이근 대위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급상승한 인기 만큼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이근대위의 과거가 다시 집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이미지와 다르게 지인과 빚 관련 문제와 경력조작, 성추행 까지 대법원 판결까지 논란을 일면서 따른면으로 주목을 받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이근 대위를 둘러싼 안좋은 소식은 과거 팀에서 상사와 부하의 관계인 지인과 채무관계 200만원 때문에 발생한 논쟁이 시작이였는데요. 여러 공방끝에 피해자가 이근대위와 원만하게 합의하여 끝이 났습니다. 근데 또다시 UN경력 조작 의혹과 성추행 전적이 밝혀져서 큰 충격을 다시 주고 있습니다.
1. UN경력 조작
- 유튜브채널 "김용호의연예부장"을 통해서, 이근대위가 UN직원이였다고 언급한것에 대해서 김용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이근대위는 사실이 아니다라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과거 UN여권 서류를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 하면서 허위 사실 유포를 고소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 또한 김용호연예부장 채널에서는 UN논란 이슈와 함께 대한민국 법원 판결을 공개하면서 또다른 이슈를 몰고왔습니다.
2. 성추행 대법원 판결
- 이근대위가 2017년 11월 26일경 강남의 클럽을 방문하여, 여성분을 성취행 한 혐의로 법정판결을 받은것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CCTV에 찍힌 영상이 증거가 되어 판결을 받았으나, 본 사건의 피의자인 이근대위는 항소를 하였으나 패했으며 이를 자신의 커뮤니티에 올려서 자신의 혐의는 억울하다고 다시 올리기도 했습니다. (하기 사진 참고)
- 하지만, 피해자의 일관된 진술과 증거를 보면 변명처럼 보이는것이 사실이라 이를 본 많은 사람들이 무슨말을 하는건지 알 수 없다는 듯의 반응이며, 최초 발생된 체무관계 판결사건때문에도 이 또한 변명처럼 들린다는것이 많은 사람들의 반응입니다.
이러한 논란이 꾸준하게 나오는걸 보면 이근대위가 가짜사나이를 통해서 우리에게 보여준 이미지는 정말 만들어낸 이미지였는지 궁금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사건 논란이후 대응에 대해서도 참으로 아쉽고 그래서 더더욱 대중들에게 안좋은 이미지가 만들어지는것 같습니다. 물론 과도한 과거를 파헤치는것은 개인의 사생활 침해인 부분이라 옳지 않다고는 생각합니다.
다만, 이러한 이슈논란이 지속되는것에는 이근대위의 인기가 단기간내에 상승했기 때문인데요. 그만큼 사람들이 바라는 이근대위에 이미지는 정의롭기만 해서 그런지 과거 이런 사건들이 참 아쉽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정보와 기사로 우리가 알던 이미지 모습을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